내일배움캠프 스타트

내가 React 트랙에 참여한 계기는 무엇인가요?

🗣 프론트엔드를 제대로 공부해보고싶고, 멋진 프로젝트를 만들고싶어서 신청하였다.

 

내가 이해한 개발자는 어떤 역할을 하는 사람인가요?

🗣 어떤 문제를 기술적으로 해결하려고 할 때, 적합한 방법을 찾고 해결하는 사람 

 

개발을 경험해보셨나요? 해보셨다면 어떤 경험을 하셨는지를 작성해주시고, 아니라면 개발에 대해 찾아본 것을 작성해주세요.

🗣 백엔드 개발자로 근무한 경험이 있다.

 

개발자의 역할을 수행하는 데에 있어 나의 강점과 연관된 부분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? 혹은 보완, 개선하고 싶은 개인 역량이 있나요?

🗣 항상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. 그리고 어떤 것을 해결하기 위해 찾아보고 탐구해보는 것을 재밌어한다.

 

본 코스 수료 후, 어떤 개발자로 성장하고 싶나요?

🗣 어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가장 적절한 방법과 기술을 잘 알고, 그것들이 무엇인지 논리적으로 말할 수 있는 개발자로 성장하고싶다.

 

그 외에 개발 트랙에 기대하는 것이 있다면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.

🗣 팀원들과 멋진 프로젝트를 만들고싶다.